클라이언트 | |
영상 길이 | 2분 5초 |
제작비 | 4,000만원 |
제작 기간 | 40일 |
제작 이유 | 샤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3D로 구현하기 위해서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준비했습니다. 브랜드의 역사, 가치 등을 토대로 자료조사 중 샤넬이 어렸을 적 성당에서 살았고, 이는 샤넬의 브랜드 철학에 큰 영향을 준 기사를 보고, 인트로를 성당으로 시작하자는 기획의도를 잡았습니다. 이후 계단을 통한 뒤 샤넬 매장으로의 엔딩점을 구성으로 잡았으며, 영상에 어울리는 BGM 선정을 위해 샤넬 영화에 나온 OST를 삽입했습니다. |
역할 범위 | 프리 단계부터, 프로덕션 및 포스트까지 |
작업 과정 | 자료조사, 니즈파악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콘티, 스토리보드 기획 → 3D 모델링 → 재질 →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 3D랜더링 → 종합편집 → 수정 → 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