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
영상 길이 | 37초 |
제작비 | 700만원 |
제작 기간 | 20일 |
제작 이유 | 라네즈 측에서 레티놀 제품 홍보 영상이 필요하다는 요청이 왔습니다. 구성안을 작성하기 전, 제품의 이미지와 브랜드의 이미지를 어우를 수 있는 모델 리스트를 만들어 클라이언트 측에 제공하였습니다. 모델 확정과 동시에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부합하면서도 제품의 장점과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구성안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저희 회사는 기획력이 좋다는 평가를 들을 만큼 별 다른 수정 없이 한번에 컨펌되었습니다. 기획, 촬영, 스튜디오, 편집, 후반 작업 모두 영화, 방송, 광고, TV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을 모은 자체 인력시스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모델과 제품의 장점과 가치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연출에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또한 2D, 3D 그래픽을 활용하여 광고영상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
역할 범위 | 프리 단계부터, 프로덕션 및 포스트까지 |
작업 과정 | 자료조사, 니즈파악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콘티, 스토리보드 기획 → 답사, 스텝 셋팅 → 촬영 슈팅 → 컷편집 → 색보정 → CG그래픽, 모션그래픽 → 종합편집 → 수정 → 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