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한유그룹 |
영상 길이 | 10분 4초 |
제작비 | 1억원 |
제작 기간 | 4개월 |
제작 이유 | 연매출 3천억 중견기업에 맞는 브랜딩과 영화급의 스케일의 기업 홍보 영상을 원하셨습니다. 다양한 관공서, 기업과 협업하여 많은 홍보영상을 제작한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 당사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믿음이 컸습니다. 철저한 자료 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기획을 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측에서 영화급의 기업홍보영상을 원하셨기 때문에 영상의 스케일과 영상미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감각적인 연출을 위해 영화, TVCF,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온 제작진과 함께 진행하였고, 로케이션 촬영 7차례, 시네마급 카메라, 지미집, 드론 등을 활용하여 이번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후반 편집 단계에서 영상의 톤앤매너는 물론, 기업이 가지고 있는 역사와 비전 그리고 미래를 영상 속에 잘 담아내기 위해 2D, 3D 그래픽을 활용하였습니다. 영상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더욱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
역할 범위 | 프리 단계부터, 프로덕션 및 포스트까지 |
작업 과정 | 자료조사, 니즈파악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콘티, 스토리보드 기획 → 답사, 스텝 셋팅 → 촬영 슈팅 → 컷편집 → 색보정 → CG그래픽, 모션그래픽 → 종합편집 → 수정 → 납품 |